본문 바로가기

IT관련 정보 있는 곳

샤오미 : 나를 놀래킨 3가지 제품



[IT]

"샤오미 제품 중에 나를 놀래킨 제품은?!"

샤오미는 만들지 않는 제품이 없네?

 

 

샤오미는 한창 재미난 제품이 많았습니다. 요즘에는 핸드폰 사업이 빛을 보지 못하면서, 내리막 곡선을 그리다가, 요즘 다시 아이폰과 갤럭시에 버금가는 미5와 미5플러스를 선보이면서, 재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사람들이 관심을 기울이는 모습입니다. 기사 제목도 "쓰러져가는 샤오미를 일으킬 수 있을까" 입니다.

 

 

하지만 이미 샤오미 하면, 좋고 다양한 제품, 그리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사람들의 머릿속에 인식이 심어져 있습니다. 특히나 샤오미 보조 베터리는 수많은 사람들이 보유하고 있으며, 미밴드2는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싸고 좋으니까.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저를 놀래킨 샤오미 제품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1. 샤오미 차량용 블루투스

- 가격 : 48000원

외관은 알루미늄 금속으로 되어 있으며, 차량 시가잭에 꼽아서 휴대폰 충전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다가 전화가 오면, 시가잭에 꼽혀 있는 블루투스를 꺼내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 아이디어에다가, 멋진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단순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2. 샤오미 코드 저장 박스

- 가격 : 16900원

저는 이것을 보고 조금 우습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놀란 제품입니다. 샤오미에서 이런 것도 만들다니. 요즘 이런 정리 박스는 마트에 가면 많이 팝니다. 코스트코나, 다이소에도 팝니다. 그런데, 샤오미 정리 박스라니, 저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디자인이 이쁜가? 하면, 딱히 그렇지도 않습니다. 샤오미에서 이런 제품을 만든 다기에 저를 놀래킨 제품입니다.

 

 

 

 

 

3. 샤오미 수질 측정기(TDS 측정기)

- 가격 : 9000원

샤오미에서 만든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샤오미 마크가 없는데, 믿어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쨌거나, 샤오미 수질 측정기라고 합니다. 오염도를 검사 할 수 있고, 3가지

 

가격도 얼마 하지 않는데, 우리집에도 하나 장만하고 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기는 합니다. 오염도가 얼마인지도 구금하기도 하고요.

 

후기를 보면, 사람들이 생수와 수돗물이 차이가 난다고 하니, 수돗물 보다는 생수가 좋기는 한가 봅니다.

 

 

이상으로, 3가지 제품을 알아보았습니다. 샤오미에서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새로운 제품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런 면에서 샤오미는 아직 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